Gentell DNA 검사

Gentell DNA 검사

미리 다스린다

“…아직 생기지 않은 병을 미리 다스리는 것이 장수하는 방법이니라…”

구암 허준선생의 이야기 입니다. 우리 몸에 일어날 수많은 병들을 미리 알아낼 수 있다면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병장수. Gentell DNA 유전자 검사를 통해 여러분이 직접 만드실 수 있습니다.

< 안젤리나 졸리 >

유전자 검사를 활용하여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사람 중 미국의 유명 영화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그녀는 DNA 유전자 검사를 통해 자신의 몸속에 있는 유전적 결함을 찾아내고 대처했습니다. 병의 원인을 알아냄으로써 미리 예방할 수 있었던 것이죠.

물론, 발병할 수 있는 가능성을 발견했다고 해서 무조건 해당부위를 제거하거나 긴박한 치료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다만, 여러분의 건강한 삶을 위한 지표를 만들고 생활의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담배가 몸에 해롭다는 것은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 많은 흡연인들 또한 담배를 끊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막상 끊으려고 하면 ‘설마 나에게 문제가 생기겠어?’라며 또다시 담배를 피우게 됩니다. 그렇지만 막상 병에 걸리고 나면 한순간에 담배를 손에서 놓게 됩니다.

이렇듯 그저 막연한 불안감이나 가능성을 상상하는 것과,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것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병이 생기고 나면 늦습니다.

해당부위를 치료한다고 해도 치료 과정에서 다른 손상이 생기기도 하고, 시간적 - 경제적 손실 등 일상적인 삶에 변화가 일어나 그만큼 건강한 삶에서 멀어지는 것이죠.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에서는 예언가가 앞날을 예측하는 능력을 통해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이 나옵니다. 우리에게도 마치 예언가가 미래를 알려주듯 ‘당신의 건강이 위험합니다.’라고 미리 알려준다면 우리는 보다 빠르고 현명하게 건강한 삶을 지켜나갈 수 있지 않을까요?!

Gentell 유전자 검사는 여러분의 유전적, 후천적 건강지표를 알려드림으로써 병이 생기기 전에 먼저 대처할 수 있는 신호등이 되어 드릴 것입니다.

<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 >

Gentell DNA 검사만의 혁신적 기술.

유전자 검사는 질병관리본부, 국립 암센터 등 유수의 기관에서 시행하고 있는 보편화된 기술입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대중화되어 건강한 삶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이정표가 되어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검사들은 그 방법이나 가격 등의 이유로 선뜻 참여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몸에서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이 까다롭기도 하고, 이미 발병한 사람의 치료를 목적으로 한 검사가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가격 또한 유전자당 35만원에서 종합적으로 검사를 할 경우 1,000만원에 이르는 등 선뜻 검사를 진행하기에 부담스러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Gentell DNA 유전자 검사는 다릅니다.

< Gentell DNA 유전자 검사 키트 >

유전자 검사를 활용하여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사람 중 미국의 유명 영화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그녀는 DNA 유전자 검사를 통해 자신의 몸속에 있는 유전적 결함을 찾아내고 대처했습니다. 병의 원인을 알아냄으로써 미리 예방할 수 있었던 것이죠.

머리카락을 이용하는 Gentell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편리하고 부담없이 검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질병을 예방하는 것 뿐만 아니라 피부노화, 색소침착, 중성지방 등 생활건강 전반에 걸친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도 유례가 없는 새로운 기술력. 유전을 통해 전달되는 선천적 DNA정보 뿐 아니라 생활하면서 기록되는 후천적인 정보까지. 유전자에 심어진 우리 몸 속 모든 정보를 머리카락 만으로 알아낼 수 있습니다.

100세 시대. 단 한번의 유전자 검사로 인생의 건강지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Gentall DNA 유전자 검사를 통해 여러분의 인생을 명품으로 가꾸어 보시기 바랍니다.